조회 수 27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사단의 변장을 벗겨졌다. 모든 우주 거민과 천사들은
사단의 모든 기만과 본질을 알았으나, 아직도 인류들은 사단의 기만과 본질을 이해하지 못하였다.
그러므로 영광의 왕이시며 메시야가 되시는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 박고 있었다.

그러므로 사단은 또 다른 기만으로 인류를 속이려고 하였다. 또 다른 기만도 역시 율법에 관한 것으로서
하나님의 율법은 결함이 있어 순종할 수 없다는 주장과 함께
이제는 하나님의 율법의 속성인 자비가 공의를 파괴시켰다는 기만이었다.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율법의 의무에서 해방되었고 결함이 있는 율법은
어떤 세속은 제거되고 변경되었다는 것이 사단의 또 다른 기만이다. 십자가는 공의를 파괴시킨 것이 아니라
더욱 완전하게 하셨으나 공의를 굳게 확립하신 바로 그 십자가를 사단은 반대로 이용하였다.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생애와 죽음을 통하여 하나님의 공의는 그분의 자비를 손상시키지 않을 뿐 아니라
죄는 용서받을 수 있고 하나님의 율법은 의로우며 온전히 순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하셨다.
율법에 대한 사단의 비난은 반박을 당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에게 그분의 사랑의 명백한 증거를 주셨다.
그러자 사단은 또 다른 속임수를 내놓을 것이었다. 그는 하나님의 자비가 그분의 공의를 파괴시켰고
그리스도의 죽음이 하나님의 율법을 폐기시켰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만일 율법을 변경시키거나 폐기시킬 수 있었다면 그리스도께서 죽으실 필요가 없었다. ”(소망, 762)

“그리스도께서 율법을 확립하신 바로 그 방법을 사단은 율법을 파괴한 행위라고 주장했다.
그러므로 이 문제를 놓고 그리스도와 사단 사이의 대쟁투의 마지막 싸움이 벌어질 것이다.
하나님께서 친히 당신 자신의 육성으로 말씀하신 율법에 결함이 있어서 어떤 특정 부분이 제거되었다고
사단은 이제 주장하고 있다. 그러한 주장은 그가 세상에 가져올 마지막 대 기만이 될 것이다. ”(소망, 763)

하나님의 율법에 대한 사단의 적의는 집요하다. 사단은 하나님의 율법을 한 세목만이라도
제거하거나 변경시킨다면 그의 목적은 달성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율법 중 한 계율만 지키지 못하도록
인류를 속일 수 있다면 모든 인류는 자신의 권세 아래 들어오기 때문이다.
이 일을 위하여 사단은 새로운 기만을 계획한 것이다. 곧 '때와 법을 변개코자'하는 일이다.

이와 같은 사단의 새로운 기만은 온 세상에 편만하다.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면서도 하나님의 율법을 짓밟고 있다.
이것이 바로 사단이 원하였던 바이며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기만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사단은 이제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을 기만하는 일에 실패하자
이제는 강제적으로 하나님의 율법을 짓밟고 자신이 만든 법을 지키도록 하는 계획을 세웠다.

사단은 자신의 모든 지혜와 초인간적인 능력을 행사하여 모든 인류를 속일 것이지만
이 기만에 빠지지 않고 사단의 세력을 대항하여 싸우며 사단의 기만을 폭로하여야 할 백성이 있을 것이다.

이제는 사단의 기만을 폭로하기 위하여 하늘로 올라가신 그리스도가 다시 오실 필요가 없다. 그분의 두 번의 승리는 완전한 승리이기에 또 다른 증거가 그분에게는 필요하지 않다. 그리스도께서는 하늘로 올라가시기 전
당신이 시작하신 구속 사업을 마치시기 위하여 이 땅에 당신의 교회를 세우신후 승천 하셨다.

그분의 사업은 이제 이 땅에 있는 당신의 대리자 곧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율법의 불변성과 하나님의 율법의 온전함을 증거하게하실 것이었다.
그 일을 위하여 그분은 친히 교회의 모퉁이 돌이 되셨고 그의 사랑하는 제자들로 열두 기초석이 되게 하신 것이다.



  1. 1. 전쟁의 기원

    Read More
  2. 2 율법 전쟁

    Read More
  3. 3. 하나님의 율법에 대한 사단의 기만

    Read More
  4. 4. 아담은 사단의 증언

    Read More
  5. 5. 평화의 의논 -복음 선언

    Read More
  6. 6. 사단의 동역자

    Read More
  7. 7. 구속의 경륜

    Read More
  8. 8. 입혀주신 의(義) 가죽옷

    Read More
  9. 9. 제2차 선악의 대쟁투

    Read More
  10. 10. 우리와 함께 육신에 속하심

    Read More
  11. 11. 그리스도처럼 우리들도

    Read More
  12. 12. 다 이루었다

    Read More
  13. 13. 사단의 새로운 기만

    Read More
  14. 14. 제3차 선악의 대쟁투

    Read More
  15. 15. 승리의 날은 오고 있다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